RATIONAL

라치오날 회사소개입니다.

라치오날

RATIONAL은 1973년부터 47년이 넘는 조리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특정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요리트렌드와 외식주방관리, 기술부족 문제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해왔습니다. 한가지 목표를 눈앞에 두고, 완벽해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라치오날은 셰프들의 기업으로 요리사, 영양사, 물리학자, 엔지니어로 구성된 업계 최대의 개발팀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250명 이상의 셰프들이 여러분들의 만족과 이익을 먼저 생각하며 최적의 조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600개가 넘는 특허 출원
  • 전세계에서 1,000,000대 이상 판매
  • 국내에서는 8,500대 이상 판매
  • 47년 이상의 요리 연구
  • 외식 주방제품 50% 이상 세계 시장 점유율
  • 59개국 언어 및 31개 자회사
라치오날 철학
라치오날의 최대 목표

우리는 상업주방에 근무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열조리에 있어 최상의 효과적인 조리 해법을 제공합니다.

라치오날의 자화상

1. We are specialists 우리는 전문가 집단이다.
우리의 대상 고객을 분명히 정하고, 이러한 고객들의 본질적이고 핵심적인 요구 사항을 파악하며,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모든 노력을 집중하여, 그 누구보다도 최상의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고객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때문이다.

2. We are a team of winners 우리는 승리하는 기업이다.
우리는 전 세계 최고의 월드 베스트 챔피언을 지향한다.

3. We are product leader 우리의 제품이 시장을 선도한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에게 실현 가능한 가장 뛰어난 기술과 품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그리고 이 약속을 항상 지켜나간다.

4. 우리에게 있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과 수익은 목표가 아니다.
고객의 이익을 우선했을 때 얻어지는 결과일 뿐이다.

대내외 고객과 협력업체를 대하는 라치오날의 과제와 목표

1. 우리의 대상 고객 집단과 친밀한 관계를 형성해 나간다.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잘 이해해야 한다.

2. 우리의 주요 과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이익을 제공하는 일이다.

3. 우리의 협력 업체들과 지속적이고 신뢰를 주는 동반자 관계를 구축한다. 이에 협력업체들은 우리에게강한 충성심과 책임감, 좋은품질 그리고 유연하고 혁신적인 사고로 보답할 것이다.

4. 라치오날의 구성원들은 고객과 협력업체들에게 언제나 진지하고, 성실하며, 정직해야 한다.

조직 구성원으로서 과제와 목표

1. 라치오날은 조직의 구성원들이 성숙하고, 자율적이며, 책임감 강한 존재라는 생각으로 서로를 대한다.

2. 라치오날 조직은 구성원들에게 ‘업무능력’ , ‘헌신’ , ‘책임감’ 그리고 ‘충성심’이라는 기대를 가지며, 구성원들 또한 조직에게 동일한 기대를 가진다.

3. 라치오날의 경영진은 정원사와 같은 역할을 한다. 그들은 조직원들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업무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토양을 마련해 주어야 한다.

4. 라치오날의 경영진은 그들 조직원들의 동반자이다.
– 정해진 목표를 명확하게 제시한다.
– 그러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토양을 마련해 준다.
– 조직원들과 함께 목표 달성 및 성취도를 평가하고 검토한다.